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맛집추천] 가평 LX22 베이커리 카페 방문 후기 (신규 OPEN, 마운틴 뷰, 다양한 인테리어에 쾌적한 공간 구성이 돋보인 카페)

by 파이어프리덤 2022. 4. 17.
728x90

직전 포스팅이었던 글램핑을 마치고 난 다음날 아침

오면서 눈여겨봤던 LX22 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건물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처음에는 건물의 크기 대비 주차 공간이 협소하다 생각했는데,

건물 따라 진행방향으로 조금 더 이동하면

제2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었습니다

이런 대형 베이커리 카페들은 주차공간을 잘해놓는 것 같아요

 

저는 오픈 시간에 맞추어 카페를 방문했어요

문이 밖에서부터 잠겨있었는데,

조금 기다리니 직원분께서 문을 열어주셨습니다

 

반응형

한편에는 3층까지 계단으로 구성되어 개방감을 주고 있고

다른 한편은 층층이 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층마다 컨셉이 조금씩 달라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오손도순 앉을 수 있는 원형 테이블이 있는가 하면

가벼운 느낌의 테이블도 있었어요

구석구석 공간을 꾸며놓고 있어요

벽 한면도 그냥 지나치는 법 없이 다양하게 꾸며 놓았습니다

기둥이 많이 보이는 것은 조금 아쉬웠는데,

설계는 잘 모르지만 설계상 어쩔 수 없었겠죠?

층마다 가구 디자인과 색감을 다르게 배치한 것도 포인트입니다

파란색, 회색 소파도 있고

노란색 소파도 있고

핑크색 소파도 있어서 핑크색 소파에 자리 잡았어요

각 층별로 반대쪽으로 이동할 수 있는 복도가 설치되어 있어서

다시 1층까지 내려올 필요는 없었습니다

테린느

매우 꾸덕한 식감의 초코 테린느

일반 브라우니를 생각했다가는 빵이 어딨지 하고 계속 파먹게 돼요

사실상 초콜릿에 가까운 식감입니다

커피 사진도 한 장~

이제 이번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이동합니다~

오시는 길

 

0507-1335-6807

도로명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419 LX22베이커리카페

지번 : 신천리 717-1

 

총평

대형 베이커리 카페답게 넓었고 주차공간도 충분했습니다

층마다 서로 다른 가구를 배치하는 등 세심한 손길이 느껴졌습니다

근처에 오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침에 밥을 먹고 오는 바람에 너무 배불러서...

다양한 빵을 먹어보지 못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오게 되면 빵을 좀 더 다양하게 먹어봐야겠어요

 

 

본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제가 직접 방문하여 느낀 점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