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파주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더티트렁크(Dirty Truck), 나초치즈라떼는 처음이었지만 두 번은 없을 것 같은 느낌

by 파이어프리덤 2022. 5. 7.
728x90

지난 어린이날에는 파주 더티트렁크(Dirty Trunk)에 방문했습니다

더티트렁크는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것 같은 구조였어요

더티트렁크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이용시간 : 매일 09:00 ~ 22:00

전화번호 : 0507-1495-9285

 

서울 근교에는 참 많은 베이커리 카페가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방문한 더티트렁크는 인스타에도 정말 많이 소개된 카페인데요

더티트렁크 입구

대형 베이커리 카페의 일반적인 특징들이지만

주차공간은 매우 넓었습니다

더티트렁크 주차장

저희 일행은 야외 주차장이 아닌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요

저는 빙 둘러서 정문으로 들어왔지만 나중에 알고 보니 건물과 이어져 있었습니다...

방문하시는 분은 바로 계단 찾으셔서 올라가시면 될 것 같아요

더티트렁크 주문 대기 줄

저희 일행은 어린이날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대량 50M... 정도 되는 줄이 알고 보니 브런치 메뉴를 주문하는 줄이었습니다

빵의 유혹을 지나...

빵들의 유혹을 또 지나...

그리고 또 한 번 더 지나서....

더티트렁크 ORDER

드디어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11시 30분이었고

주문하기까지 30분 정도 걸렸고

주문하고 나니 음료는 30분, 음식은 50분 기다려야 했어요

워낙 유명한 view

워낙 잘 꾸며놔서 그런지 인증샷을 찍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사람이 굉장히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자리도 굉장히 많았어요

특이한 점은 4인석이 따로 있지는 않았고

중앙의 빈 공간을 중심으로 BAR(다찌) 석이 엄청나게 많고

8인석과 12인석? 이 많았습니다

4+4+4의 구성이랄까요?

합석 아닌 합석 같은 합석 아닌 자리선정이 필요했습니다

더티트렁크 2층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풍경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것 같았어요

더티치즈라떼

메뉴판에 있는 음료 중에 가장 크게 그려져 있어서

시그니처 메뉴구나 생각하고 시켰습니다

 

왜 카페 이름이 더티트렁크일까? 생각해보면,

음료들 중에 이렇게 치덕치덕 해놓은 메뉴가 많았던 것 같아요

휘핑크림도 엄청 넣어주시고요

아르바이트생분들은 설거지로 엄청 고생할 것 같다는...

더티치즈라떼

더티치즈라떼는 보이는 그대로였습니다

나초에 살라미에 생크림과 나초치즈

음료는 연유를 섞은 우유인지 달았어요

가격은 사악했습니다

 

저는 그럭저럭 먹었는데, 음료 위의 나초랑 치즈를 다 먹으면

사실상 우유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다음에는 다른 음료에 도전해볼 것 같습니다

내슈빌치킨버거와 DT크림파스타

식사 메뉴로 주문한 내슈빌치킨버거와 DT크림파스타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파스타는 매우 꾸덕해서 재료를 많이 쓴 것 같아 좋았고

치킨은 조금 탄부분이 있었지만 그래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일단 배가 너무 고팠어요

더티트렁크 2층

소파 자리에서 놀다가 한 장

더티트렁크 2층

채광도 좋고 층고도 높아서 개방감이 느껴집니다

더티트렁크 굿즈

맥주도 팔고 더티트렁크 굿즈도 팔고 있어요

굿즈는... 딱히 모으는 편이 아니라서 패스!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단점이랄 게 딱히 보이지 않는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제가 직접 방문하여 경험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